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쉬운 행복론

2386가장쉬운 행복론

                       마음 공부 26

                                  박수만이 박수 박수

 

생명과 권능은 한계없는 존재의 필수 불가결한

속성이며 완벽한 존재를 완성하기 위한

서로가 협조합니다

생명은 살아있게 만드는것이고

 

권능은 생명이 살아있게 만드는 동력입니다

생명의 권능은 원인의 조합된 속성입니다

보이는 모든 현현들과 뵈지 않는 모든 현현들의

밑 바탕을 만들기 위해 결합합니다

 

생명은 객관적 세상에서 마음을 한데로 묶는 권능이고

그 지성의 기초이다 생명은 원자를 한데 묶어서

형체로 현현하는 권능입니다

정신계엔 그것을 생각할 수 있는 권능이요

영계에서 우리가 온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권능입니다

 

인간 안에서 생명은 의도와 자유 의지의 관점에서

표현 됩니다 생에서의 여러 가지 차원에서

현현 (내부의것이 외부로 나타남)

생명은 모든곳에서 모두 활동합니다

 

거기에 인간 정신의 자의식 상태를 넘어 보다큰

자각의 상태에 도달해 전체와의 일체성을 이룬다

무의식적인 상태 이것들 모두는 단지 하나의

권능이 활동하는 서로 다른 길입니다

그렇기에 생명은 모든 것들을 관통해 흐르면서

그 존재가 되게끔 존재의 속성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2.행복을 찾아서

                             우주와 나

                                박수만이 박수 박수

 

마음이란 사람의 지식 감정 의지의 움직임

그 원인이 되는 정신적 상태 시 비 선 악을 판단하고

행동을 결정하는 정신활동 또는 사려 분별 속에

품은 생각 본심

 

마음이란 하나의 거대한 우주가 우리를 통해

개별적으로 활동하는 무대

우주마음이 나 개인마음에 나타내는 것

그것을 우리는 우주의 지성이라고합니다

 

우주 모든곳에 존재하는 권능 (우주의식)마음의

顯 現이 생각인데 나의 생각이 주체라면 현현된

모든 것은 그 생각의 비춰진 현상

나 자신이 원인이 되어 그 결과로 비춰진 현상이

결과 현상입니다

 

우리의 마음에 내가 친구를 원한다면(원인)

자신이 친구(결과)가 되는 것

세상에 되어지는 현상은 나가 전에 경험하지

못햇던 사실들이 나의 경험으로 돌아오는 것

 

이것은 의식의 결과로서 기억세상 경험세상 으로

돌아오는 것 다시 현현됨이 바로 우리 삶입니다

이 법칙으로 조물주는 우주세상(영계)을 만들고

우리들은 재 창조 임무를 받아

 

나는 재 창조의 주역이 됩니다

내 안에 이 사실을 거부할 수가 없습니다

재 창조역사는 나의 삶이요 생명력을 이룹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4.행복을 찾아서

                        우주와 나

                                  박수만이 박수 박수

 

생각은 생각하는 자에게 관련 짛어서

우주의 근원마음에 특정한 힘으로 작용합니다

나와 우주마음은 늘 함께하기 때문에

내 마음도 늘 우주심에 같이 작용합니다 (영점장)

 

이 원리는 우주심은 한계가 없는 온전한 마음 임으로

원인 (하늘)결과 (나 ) 는 단지 생각이란 하나의것

우리가 일상 삶에서 힘 (생명력)이 전능임을 안다면

그리고 내 마음이 그 주인임을 안다면

 

바로 그것은 원인(하늘사랑)에 대한 결과(나)입니다

우리가 품은 마음은 원인(하늘)이요

현상 삶(결과)은 결과적 삶이 됩니다

만물이 자연속에서 스스로 잘 삶은

나의 마음작용과 똑 같은 의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삶의 현실에 나타나는 것들을 우주근원마음에

던져놓고 받아들인다는 것을 나는 믿어야 됩니다

마음이 내 마음에 따라 행동하여진다는 것

마음이 내 행동을 만들어내는 현상을 나자신이 알아야

 

왜냐하면 근원마음은 그것의 원인에 맞춰 정확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때문 바로 나자신이 그

현현의 원인을 제공햇기 때문에 결과로 얻어지는 것

바로 나 우리는 그 근본 質料를 통해서 마음을 만드는

원이적 근원적 質料 임으로 나가 그 질료를 움직이는

근원적 주체가 되는것입니다

이것이 재창조를 위임받은 바로 나 임을 알아야 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