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쉬운 행복론

2391가장쉬운 행복론

                         마음 공부 31

                                  박수만이 박수 박수

 

나의 주관적 마음(잠재 의식)이라고 부르는 것은

무한한 마음에 있는 나의 부분입니다

바로 내 마음 태도의 결과입니다

그것은 우주의 주관적 마음안에

 

내가 갖고 있는 마음의 환영입니다

바로 나에게 일어나는 한 사람이 나타낫다가

사라지고 하나의 사물이 나타낫다 사라지고

하지만 사물이 형성되는 근본 질료는

결코 변화 되지 않습니다

 

나 개인은 통일된 전체로부터입니다

인간 내부에는 본래 갖고있는 우주적 본성 이 있는데

이것이 개개 개성입니다 우주적 본성은 신성입니다

신은 스스로를 자각하면서 활동하는 실체

 

그래서 신은 첫 번째 원인이 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궁극적 본질입니다

바로 신은 의식을 지닌 마음

자기 자신을 의식하는 권능

그리고 신은 자기 스스로 자신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활동의 원동력 자체가 됩니다

그래서 절대이며 전부입니다

스스로 존재하며 생명을 지닙니다

바로 말씀이며 의도 (사랑)입니다

이 의도는 선택권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2.행복을 찾아서

                       나와  우주 

                                    박수만이 박수 박수

 

우주의 顯現 우주가 우주적 활동

우주는 살아잇습니다 늘 나와의 관곗속에

우주가 활동하는 것은 우주본연의 자연스러움

내가 해야할일은 그져 그 우주를 내게 영향하게

 

나의 의식으로 그 우주를 내게 끌려오게

기쁜마음을 갖고 나는 나의 욕망을 우주에 보낸다

(호흡을 통한 의식전달 (세포는 내 의식을 싣고 우주에)

그리고 확신속에서 완벽하게 우주가 내게

현현하기만을 기다린다

 

나가 의식적으로 우주를 이용하는 것 그것은 마음에

하나의 생각을 심으면 그것이 점차형체를 갖추는

(우주전자는 나의 의식 (관찰)에 의하여 파동에서

입자화 한다는 )것을 보며 느끼며 삶

매우 경이로운 기적의 삶을

 

지금 나의 삶이 내가 원하는 삶을 이룬 것

느끼며 사는 것 소망하는 것을 마음의 의식으로

매일행하며 놓지 않아야 어제의 의식으로

오늘을 살고 오늘의 삶이 내일을 끌어오는

 

나는 내가 알고있는만큼 우주質料를 내 앞에 顯現

나는 나의 앎의 부분 넘어까지는 전진 이 안됍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해서 앎과 이해라는 측면에서

발전 확장해야 합니다

나의 능력도 지속적으로 확장되어갑니다

아는것만큼 보이고 아는것만큼 얻어집니다

하늘이 보이나요 보아야 내것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2-1.행복을 찾아서

                           양자론의 대강

                                   박수만이 박수 박수

 

1-파동 입자 이중성 –전자나 광자와 같이

미시적 입자들은 사람이 관찰하거나 측정하기 전에는

모두 물결 (粥狀)모양의 파동으로 있다가 (氣의 效果)

관찰 (사람의 의식)하면 粒子모양으로 바뀌는 이중성을 갖는다

 

그렇다면 우주의 근원은 파동이란 말이된다

고전역학 (원인과 결과에 의한 기계적 상대성 원리)

에서는 모든 물질은 고정된 것으로 보앗다

 

2-양자 重疊(중첩)-관찰자 (사람의 의식)가 측정하기전까지는

여러가능성의 상태로 중첩 (宇宙質料)되엇다가

측정 (사람의 의식 욕망 생명력)하는 순간 한가지로 고정

(물질로 顯現)되면서 다른 상태들은 붕괴해 버린다

 

미시적 세계로 보면 이처럼 만물은 비 결정론적이요

확률적이란 말이다 고전역학 (지난 학문)은 모든 것이

이미 결정되어있다는 결정론 이엇다 (因果법칙)

 

3-관찰자 효과 –양자 (우주근본 질료)들은

인간이 관측하지 않는때는 파동 (죽상 우주질료)으로

있거나 또는 중첩 상태로 있다가 관측 (사람의 의식)

당하는 순간 입자 (물질 현현)로 변한다는 이 사실은

 

만물의 존재 여부는 바라보는 관찰자에 달렷다는 말이 된다

이를 관찰자 효과라 한다 이어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2-3.행복을 찾아서

                           양자론의 대강

                                     박수만이 박수 박수

 

이를 非 局所性 (없는곳이 없는 어디에나 있는

몸 안에도 )있다는 원리라고 한다

고전 역학에서는 멀리 떨어진

두 물체는 서로 작용하지 않는다는

국소성 원리를 갖고 있다 이는 만물은 파동상태로서

그물망처럼 서로 얽혀잇다는 말이다

 

5-양자 도약 _원자 안의 전자는 같은 궤도로

일정하게 순행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궤도로 불 규칙하게 뛰어넘는다

따라서 이들의 위치나 속도를 측정할수 없다

그리고 이들의 움직임에 따라

갖가지 빛과 전자기파를 극적으로 발 한다

 

고전 역학에서는 모든 위성이나 전자는

일정한 궤도로 순항하는 질서 정연한 세계다

그리고 연속적이다

 

본인 註_바로 양자 세상은 우주 세상이다

우주세상은 모든 세상 지구 사람 모두를 포함하여

같은 파동에 하나가 된다

우리 사람도 생명은 바로 우주생명과 일치한다

 

우리의 삶 생명력은 우주파동 (리듬)에 맞춘다

심장이나 피의 돎이나 우리의 신체가 바로 우주 자체다

우주 (영혼)안에 내가 내 안에 우주가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