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기도

   817,새해에는 모두 이렇게 삽시다

                                     박수만이 박수 박수

 

새 해에는 모두 사랑하며 삽시다

제일 가까운 사람부터 사랑합시다

부모님 계시면 부모님 께 사랑합시다

안 계시면 마음으로 항상 사모 합시다

 

부부간에 사이가 멀어 졌으면

올 새해부터 가까이 합시다

만약 안 계시면 그 정을 자식에계 사랑합시다

 

사랑이란 생각해 주는것

아프지나 않은지 추운지 어렵지나 않은지

더 운지 또 배 곺으지나 않은지

 

제일 가까운것은 자신입니다

더 가까운것은 내 마음입니다

내 마음을 내가 디려다 봅시다

혹씨 외로운지 사랑하는 마음이 말랐는지

어디가 아프지나 않은지

누굴 미워하고 있지나 않은지

활기가 잠자는지

감사하는 마음이 없는지

 

마음의 평화는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우선은 사람에게 감사합시다

또 감사를 받는 사람이 됩시다

내가 웃어주는것 누군가가 나에게 웃어주는것

따뜻한 손길을 잡아주는것 또 차가운 손을

내 따뜻함으로 녹여주는것

바라봄이 사랑입니다 얼굴을 보여줌이 사랑입니다

따뜻함 , 사랑하는 .관심

바로 얼굴에 그려집니다

 

숨 쉬는 자연을 사랑합시다

지금 들어오는 숨은 언제나 당신을 사랑합니다

이 숨이 날 찾아주지 않으면 나는 살지 못합니다

보이는것 들리는것 먹여 주는것 잡아주는것

모든 것이 사랑입니다

 

신 나는 시간 마음먹어지는대로

우리는 참 행복합니다

말은 행복입니다 좋은 염불은 할수없어도

좋은책 우리는 읽을순 없으나

좋은 노랠 부르며 삽니다

그 즐거움이 바로 우리 생활입니다

찡그리며 노랠 부를순 없습니다

늘 웃는 낯 으로 즐거운 얼굴로

노래를 부르니 이 아니 행복할소냐

 

잠시 잠깐 어려움 잊고

고달픔을 벗어나 아무 생각없이 즐겁기만한 시간

그것은 바로 행복이며 사랑입니다

 

산다는것 별것 아닙니다 삶의 순간 순간의 느 낌

그 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행복과 그렇지 못함이

달려 있습니다

우선 아침에 일어나 바로 행복하다 오늘 행복하다

말이 바로 당신입니다 행복하다 말로 행복하다 해야

정말 행복을 느끼며 삶이 행복해짐 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3.행복을 찾아서

                  새 해 를 맞으며

                                       박수만이 박수 박수

 

흘러만 가는

강물같은 세월에

나이가 들어간다.

 

뒤돌아보면 아쉬움만 남고

앞을 바라보면

안타까움이 가득하다.

 

인생을 알만하고

인생을 느낄만하고

인생을 바라볼수 있을만 하니

이마엔 주름이 깊이 새겨져 있다.

 

한조각 한조각

모자이크한 듯한 삶

어떻게 맞추나 걱정하다

세월만 보내고

 

완성되어가는 맛

느낄만 하니 세월은 너무도

빠르게 흐른다.

 

일찍 철이 들었더라면

일찍 깨달았더라면 좀더

성숙한 삶을 살았을 텐데,,,

 

아쉽고 안타깝지만 남은

세월이 있기에 아직은

맞추어야 할 삶이라

모자이크를 마지막까지

멋지게 완성 시켜야겠다.

 

​흘러만 가는 강물같은

세월이지만 살아 있음으로

얼마나 행복한가를 더욱 더

가슴깊이 느끼며 살아야겠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짧습니다

 

113-6-2.행복을 찾아서

                     삶의 처세술 모심

                                    박수만이 박수 박수

 

우주의 顯現 우주가 우주적 활동

우주는 살아잇습니다 늘 나와의 관곗속에

우주가 활동하는 것은 우주본연의 자연스러움

내가 해야할일은 그져 그 우주를 내게 영향하게

 

나의 의식으로 그 우주를 내게 끌려오게

기쁜마음을 갖고 나는 나의 욕망을 우주에 보낸다

(호흡을 통한 의식전달 (세포는 내 의식을 싣고 우주에)

그리고 확신속에서 완벽하게 우주가 내게

현현하기만을 기다린다

 

나가 의식적으로 우주를 이용하는 것 그것은 마음에

하나의 생각을 심으면 그것이 점차형체를 갖추는

(우주전자는 나의 의식 (관찰)에 의하여 파동에서

입자화 한다는 )것을 보며 느끼며 삶

매우 경이로운 기적의 삶을

 

지금 나의 삶이 내가 원하는 삶을 이룬 것

느끼며 사는 것 소망하는 것을 마음의 의식으로

매일행하며 놓지 않아야 어제의 의식으로

오늘을 살고 오늘의 삶이 내일을 끌어오는

 

나는 내가 알고있는만큼 우주質料를 내 앞에 顯現

나는 나의 앎의 부분 넘어까지는 전진 이 안됍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해서 앎과 이해라는 측면에서

발전 확장해야 합니다

나의 능력도 지속적으로 확장되어갑니다

아는것만큼 보이고 아는것만큼 얻어집니다

하늘이 보이나요 보아야 내것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4,행복을 찾아서

                                 마음이란

                                    박수만이 박수 박수

 

나 자신이 원인이 되어 그 결과로 비춰진 현상이

결과 현상입니다 (생명력 살아지는 힘)

 

우리는 늘 마음을 먹고 살아갑니다

바로 마음은 내 마음 세포 (내 마음을 담은 내 세포

가 늘 그당시당시 우주에 배출 (하루에 26억개 정도 )

이 세포는 영원성을 간직 나의 지시 에 따라

그 방향대로 움직인다 類類相從 의 원칙에 따른다

 

상대방 (가르킨대로 )뿐만아니라

우주심에 전달되며 우주에 내 영혼 내 조상게 직접적

나의 존재를 늘 전달 내가 살아있음 (생명력)과

다시 내게 전해지는 우주심 조상력 (기억창고)

의 사랑(생명력)을 받아 나의 생을 이루어 나간다

 

우리의 마음에 내가 친구를 원한다면(원인)

자신이 친구(결과)가 되는 것

세상에 되어지는 현상은 나가 전에 경험하지

못햇던 사실들이 나의 경험으로 돌아오는 것

 

이것은 의식의 결과로서 기억세상 경험세상 으로

돌아오는 것 다시 현현됨이 바로 우리 삶입니다

이 법칙으로 조물주는 우주세상(영계)을 만들고

우리들은 재 창조 임무를 받아

나는 재 창조의 주역이 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2.행복을 찾아서

삶의 처세술 모심

박수만이 박수 박수

우주의 顯現 우주가 우주적 활동

우주는 살아잇습니다 늘 나와의 관곗속에

우주가 활동하는 것은 우주본연의 자연스러움

내가 해야할일은 그져 그 우주를 내게 영향하게

 

나의 의식으로 그 우주를 내게 끌려오게

기쁜마음을 갖고 나는 나의 욕망을 우주에 보낸다

(호흡을 통한 의식전달 (세포는 내 의식을 싣고 우주에)

그리고 확신속에서 완벽하게 우주가 내게

현현하기만을 기다린다

 

나가 의식적으로 우주를 이용하는 것 그것은 마음에

하나의 생각을 심으면 그것이 점차형체를 갖추는

(우주전자는 나의 의식 (관찰)에 의하여 파동에서

입자화 한다는 )것을 보며 느끼며 삶

매우 경이로운 기적의 삶을

 

지금 나의 삶이 내가 원하는 삶을 이룬 것

느끼며 사는 것 소망하는 것을 마음의 의식으로

매일행하며 놓지 않아야 어제의 의식으로

오늘을 살고 오늘의 삶이 내일을 끌어오는

 

나는 내가 알고있는만큼 우주質料를 내 앞에 顯現

나는 나의 앎의 부분 넘어까지는 전진 이 안됍니다

그래서 나는 계속해서 앎과 이해라는 측면에서

발전 확장해야 합니다

나의 능력도 지속적으로 확장되어갑니다

아는것만큼 보이고 아는것만큼 얻어집니다

하늘이 보이나요 보아야 내것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