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쉬운 행복론

  2396가장쉬운 행복론

                        마음 공부 36

                                    박수만이 박수 박수

 

인간은 자신에게 생각하는 능력이

있음을 발견 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에 맞춰 살아갑니다

더 나가 생각을 통해 사건 사회 국가 환경을

조절할수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나 뿐아니라 타인에게 까지 내 의식이 영향 미쳐짐을

발견합니다 이런사실은 눈에 보이는 세상은

하나의 결과물이요 모든 결과의 이면에는

근원적 원칙 원인인 생각이 존재합니다

 

신의 생각은 완벽하지만 나 인간은 불완전 표현으로

세상에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 이때 나타난 불완전 역시도 올바른 생각을 통해

제거 됩니다

 

나의 생각이 발전 하는것처럼 인간의 신에대한 완성도

진화합니다 오직 하나의 근원마음이 원인됨을

깨닫게 됩니다 세상의 현현 이면에는

하나의 근원 신의 의식(창조 목적)이 계심입니다

 

자아의식을 지닌 생명 그것은 근원마음의

매게채를 통해서입니다 창조는 영원합니다

신은 자체 내부에서 생각(신의식)합니다

그 결과가 바로 창조입니다

 

창조물 혹은 현현된 우주는 신이(조물주 창조자)의식(말씀)

인 것이 법칙으로 결과로 현현 함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4,행복을 찾아서

                          마음이란

                                 박수만이 박수 박수

 

나 자신이 원인이 되어 그 결과로 비춰진 현상이

결과 현상입니다 (생명력)

 

우리는 늘 마음을 먹고 살아갑니다

바로 마음은 내 마음 세포 (내 마음을 담은 내 세포

가 늘 그당시당시 우주에 배출 (하루에 26억개 정도 )

이 세포는 영원성을 간직 나의 지시 에 따라

그 방향대로 움직인다 類類相從 의 원칙에 따른다

 

상대방 (가르킨대로 )뿐만아니라

우주심에 전달되며 우주에 내 영혼 내 조상게 직접적

나의 존재를 늘 전달 내가 살아있음 (생명력)과

다시 내게 전해지는 우주심 조상력 (기억창고)

의 사랑(생명력)을 받아 나의 생을 이루어 나간다

 

우리의 마음에 내가 친구를 원한다면(원인)

자신이 친구(결과)가 되는 것

세상에 되어지는 현상은 나가 전에 경험하지

못햇던 사실들이 나의 경험으로 돌아오는 것

 

이것은 의식의 결과로서 기억세상 경험세상 으로

돌아오는 것 다시 현현됨이 바로 우리 삶입니다

이 법칙으로 조물주는 우주세상(영계)을 만들고

우리들은 재 창조 임무를 받아

나는 재 창조의 주역이 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6-1-4.행복을 찾아서

                         우주와 나

                             박수만이 박수 박수

 

생각은 생각하는 자에게 관련 짛어서

우주의 근원마음에 특정한 힘으로 작용합니다

나와 우주마음은 늘 함께하기 때문에

내 마음도 늘 우주심에 같이 작용합니다 (영점장)

 

이 원리는 우주심은 한계가 없는 온전한 마음 임으로

원인 (하늘)결과 (나 ) 는 단지 생각이란 하나의것

우리가 일상 삶에서 힘 (생명력)이 전능임을 안다면

그리고 내 마음이 그 주인임을 안다면

 

바로 그것은 원인(하늘사랑)에 대한 결과(나)입니다

우리가 품은 마음은 원인(하늘)이요

현상 삶(결과)은 결과적 삶이 됩니다

만물이 자연속에서 스스로 잘 삶은

나의 마음작용과 똑 같은 의식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삶의 현실에 나타나는 것들을 우주근원마음에

던져놓고 받아들인다는 것을 나는 믿어야 됩니다

마음이 내 마음에 따라 행동하여진다는 것

마음이 내 행동을 만들어내는 현상을 나자신이 알아야

 

왜냐하면 근원마음은 그것의 원인에 맞춰 정확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때문 바로 나자신이 그

현현의 원인을 제공햇기 때문에 결과로 얻어지는 것

바로 나 우리는 그 근본 質料를 통해서 마음을 만드는

원인적 근원적 質料 임으로 나가 그 질료를 움직이는

근원적 주체가 되는것입니다

이것이 재창조를 위임받은 바로 나 임을 알아야 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4,행복을 찾아서

                      나는 먼지다 8

                                 박수만이 박수박수

 

환생 -윤회 =깨달음 얻을 때 까지

자가 최면 -환생 전생기록 참회 업장소멸

우리가 공포증이나 어떤 위기감 살(死)기 등

내 가 처음 경험없이 처음 느낌들은

모두 전생에 겪어진 경험들에 의한 재현이다

 

깨달음의 수준 감정의 상태 미루어 환생을 알 수 있다

환생은 왜?  소멸하기 위하여 인과론 원인 결과에 의한

원인 속성 연속성 직접적 되 갚음

여긴 우리인생이잠깐 들려

업을 소멸하고 더 좋은 나로 환생키위한 학교

 

업장 개선하기위해 어렴 고통 업장 쉽게 소멸 성장

환생을기쁨으로 감사함 내가 여기와서 고통 받는 것

空手來 空手去 가 아니다 전생의 업을 모두 짊어지고 와

남은 업을 가지고 가는 것 滿手來 滿手去 가 맞다

 

업을 소멸하려 온 것 지혜와 자비 로 무거운 업장을

좀더 가벼히 하는 것 그래서 결국은 윤회를 맞추고

영원히 영존할 수 있는 위치까지가 우리 의 삶의

목표입니다

 

세상은 덧없음에

높은 도덕성 무집착으로 외로운 삶 촌각을 아껴

업장을 소멸하는 귀한 삶 어떤일이든 긍정적으로

지금의 처한 입장을 귀한 긍정으로 삽시다

본인의 생각과 다를수 있씁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