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쉬운 행복론

     1887,가장쉬운 행복론

                        나와 우주 10

                                  박수만이 박수박수

 

우리 인간은 왜 영원한가

당신의 DAN에는 짐승과 인간으로 살아온 모든 경험이

암호로 저장되어있다

 

양서류로 날라서 새가 되는법

영장류로서 언어와 기술을 익혀 마침내 사람이 되는법을

알려주는 지식이 그 안에 들어있다

당신 몸을 스스로 돌고 돌면서 제 안에 암호로 저장되어있는

우주의 지혜와 지식을 잃지 않으려고

늙음몸을 갖난아기몸으로 끊임없이 代替 한다

 

동시에 낡은 것 위에 세울수 있는 신선한 안목을 가져다가

새로운 창조의 가능성을 열어준다

매 순간마다 당신몸은 당신이 살면서 격는 모든경험이

낱낱이 기록되는 신경그림을 그려나간다

 

바로 그 순간에 신경 네트워크 속에서

당신의 창조 잠재력이 기억과 의도를

생리적 반응으로전환시킨다

당신의 호 흡 안에서 우주가 새로 태어난다

 

註-呼 (호)는 나의 생각과 마음을 담은 세포를 우주로 발산하는

나의 생리적 작용이며 우주에 우주의 일원을 알리는

작용을 한다

 

내가 내어 보낸 내 생각과맘은

우주 나의 영혼에 혼입되어 우주의 나를 성장 발달시킴과

내가 필요한 모든요소를 기억력으로 되어 되려 나에게 돌아온다

여기 육계의 나가 저기 우주에 영향한다는 결론이다

 

우주가 새로운 눈으로 새로운 시각으로 새로히 태어나는

경이감으로 자신을 보는 것이다

그래서 인간은 영원 하다는 결론이다

나의 디에이엔

유전인자를 영원히 간직 보호할 책임이 나에게 지워진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