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4,가장쉬운 행복론
마음 공부 4
박수만이 박수 박수
그렇다면 태초의 본능적 인간이란
세상모든것의 내면적인 원천 혹은 근원의
생명을 뜻합니다 이와같이 추론을 해 보면
우리는 그 태초생명 (편의상 아담 이브)을
인간안의 신이다 말할수 있고
또 인간을 통해 활동하는 신의 생각일수도 있습니다
태초의 본능적 인간이 신의 관념이라고 한다면
거기서 펼쳐저 나온 인간은 완벽하지만
개별적인 세상을 지니고 서서히 진화 되엇기에
그 완벽한 자아를 발견하는 여정을 스스로 하도록
홀로 남겨젓다고 말합니다
자유선택과 자유의지의 속성으로 창조 되엇기에
완벽한 자아를 찾는 위대한 여정 역사도
스스로 해야만 했습니다
자연은 인간스스로 자신의 자아를 발견하길 기다린다
(자연 =우주 본아 조상 영혼 영계 신)
태초의 본능적 생명은 인간에게 자유의지 (에덴동산)
을 준 때부터 인간 스스로 자신의 자아 (영혼 마음 의식 본아)
를 찾게끔 했습니다
인간의 내면에 간직한 태초의 본능적 생명은
완벽함 역시도 인간이 스스로 찾아내
펼쳐 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외로운 여정속에서도 인간에게 어떤
영감을 줫던것도 사실입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4,행복을 찾아서
나는 먼지다 10
박수만이 박수박수
우리의 본래 마음 (양심)은
우주에 하나같이 존재한다
우리 사람이 다 같이 나누어 보유한다
그 본래마음 (양심)은 똑 같다
원래 하늘마음이기 때문이다
육체가 새로 맹글어질때마다
그 본 마음(영혼)은 누구나 똑같이
사람에 옮겨진다
그 옮겨짐은 사랑의 극치 (성교)를 이룰 때
그 사랑이 우주를 감응시켜
사람에게 이입된다 그래서 본 마음 (영혼)은
다 같다 사람에 이입된 마음은
그 사람의 운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
본 마음을 늘 앞에 내세워
그 본마음에서 파생되는 생각들
그 생각하고 본마음하고 일치되는 삶이
근본적 삶이다
내 이목구비를 통하여 세상을 살면서
조금씩 변색되여간다 욕심의 발동이 그것이다
그 겉 생각에 의하여 삶을 살아가면
속마음과 늘 충돌 대립하게 된다
이것이 스트래스다
모든 육체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5,행복을 찾아서
나는 먼지다 12
박수만이 박수박수
가정의 평화와 사랑의 본질을 지키고
사랑은 두 갈래로 나눌수 없습니다
늘 곁에 있는 사람게 사랑을 먼져
자식은 鳶 (연)입니다
될수있으면 멀리 두고 정의 끈을 놓지 않아야
일찍 독립심을 길러
사회의 일원으로 충실할수있도록
사랑과 애정 정을 마음깊이 간직
걷으로 냉정하고 날카롭게 자식훈육에
독립심과 사회환경에 적응심 긍정하는마음
을 길러 일직 결혼하여 독립을
철져하게 앞날을 예비하며 가정에 충성하고
건강을 돋우며 국가 사회 가정 전체 자기는 물론
배우자 자식들게도 최선을다한
늘 생각은
현재에 머물러 최선의 삶을 사는게
잘 삶 인가 합니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
113-5-1,행복을 찾아서
나는 먼지다 12
박수만이 박수박수
우리는 주관의 지성 (우주의식 우주심)에
둘러쌓여있씁니다 (우주 하늘의 遍在性)
그 우주의식 (하늘)은 사람의 생각(의식)을
받아들여 내 의식에 따라 활동합니다
이 사실은 거울과 같습니다
나가 생각한 마음에 따라 그 우주의식은
내 삶의 생명력(환경)으로 비쳐나오는 거울입니다
그것은 배후의 특정한마음 (우주심)덕분입니다
홀로그램 –보이지 않음을 보이게 하는 것
우리 삶의 차이는 나의 그릇 (생각의식)의 차
우주는 나의 그릇 (마음)을 늘 관찰합니다
(관찰자론 양자역학)
내게 딱 맞은 사랑을 늘 내려 줍니다
바로 나의 의식의 한계입니다
나는 우주를 품을 수 있고
좁쌀같이 작은것에 얽맬수도
우주는 늘 나의 생각에 움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우주의 무한 質料를
무한정 무료로 다 가져가십시오
사랑하며 살아도 남은 세월은 너무 짧습니다